티스토리 뷰

지난 글에서 소개드렸던 Automatic All-Hex-Mesh 프로그램 Bolt의 추가된 기능을 소개드립니다.

Import → Mesh 버튼 클릭 → Export 

이같이 누구나 쉽게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걸리던 전처리(pre-process)를 해결할 수 있는 Bolt


Bolt 2.0 New Features

New Bolt meshing method that captures sharp edges

New Restore button to load last executed mesh command settings

Improved project feature

Release Notes

Bolt 2.0 버전은 크게 4가지 항목의 신기능으로 소개됩니다.


New Bolt meshing method that captures sharp edges

Bolt 2.0에는 날카로운 모서리를 포함하는 형상 및 제조될 부품에 가장 적합한 

강력한 automatic all-hex meshing 알고리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최소 입력을 통해서 mesh를 미세 조정하는 컨트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Sculpt Mesh와 마찬가지로 병렬 실행이 가능하며, 고품질의 all-hex mesh를 빠르게 생성합니다.

사용자는 두 mesh 방법을 쉽게 비교하고 자신의 특정 요구에 가장 적합한 mesh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New Restore button

사용자는 Bolt 2.0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서 성공적인 mesh 명령에서부터 크기 및 스무딩 설정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파일에 저장된 설정을 불러와 마지막 mesh를 생설 할 수 있습니다.

Default button resets은 언제든지 설정을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Improved Project feature

Bolt에서 프로젝트를 처리하는 방식이 사용자가 프로젝트 정보를 저장하여 나중에 모델을 계속 작업할 수 있도록 개선

프로젝트 툴바에서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버튼을 추가하면 모델 및 export mesh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ease Notes

좀 더 자세한 Bolt 2.0의 release note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넥스트이엔에스(www.nens.co.kr)로 문의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6,982
Today
1
Yesterday
7
링크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